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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기 판교에 'VR·AR 테스트베드 플러스' 개관

    IGS(주)는 VR·AR콘텐츠전문생체 데이터 수집 솔루션(IGSTRIM)을 확보갖추고 있어


    VR·AR 콘텐츠의 품질 개선과 사업전략 수립에 기여











    보도기사
    2017-12-17
    2017-12-17
    경기 판교에 'VR·AR 테스트베드 플러스' 개관
    2017-12-17

     

    IGS(주)는 VR·AR콘텐츠 전문생체 데이터 수집 솔루션(IGSTRIM)을 확보갖추고 있어

    VR·AR 콘텐츠의 품질 개선과 사업전략 수립에 기여


     

     

     

     

     

     

     

    VR·AR산업 육성 4개사와 NRP 3차 협약 체결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5일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 ‘VR·AR 테스트베드 플러스를 열었다. (사진=경기도)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지난 15일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에 ‘VR·AR 테스트베드 플러스를 열고 VR·AR 산업 육성 글로벌 연합체인 NRP(Next Reality Partners) 3차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판교 경기문화창조허브 7층에 위치한 ‘VR·AR 테스트베드 플러스 VR·AR콘텐츠의 품질보증(QA)과 개발 테스트를 지원하기 위한 공간이다.

     VR·AR콘텐츠 체험 사용자의 생체데이터를 수집할 수 있는 전문장비인 생체 데이터 수집 솔루션(IGSTRIM)을 갖추고 있어 VR·AR 콘텐츠의 품질 개선과 사업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생체 데이터 수집 솔루션(IGSTRIM)은 실제 사용자의 동작과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4개의 카메라가 분석해, 사용자의 멀미도, 몰입경향, 특정반응 등을 측정할 수 있다

     지난 1월 도가 광교 경기문화창조허브 2층에 구축한 광교 테스트베드가 아이디어 단계의 기술 테스트, VR·AR 교육 프로그램 지원을 위한 것이라면 이날 문을 연 판교 테스트베드 플러스는 제품 상용화와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차별화된 지원을 한다.

    한편 이날 도는 위너블 엔터프라이즈, 스코넥 엔터테인먼트, 서울VR스타트업스, 센트럴투자파트너스 등 4개사와 NRP 3차 협약을 체결했다

    안동광 경기도 콘텐츠산업과장은 “VR·AR 테스트베드 플러스나 NRP 모두 경기도 고유의 VR·AR 지원정책이라고 할 수 있다라며민간기업과 적극적인 협력으로 도내 VR·AR 스타트업의 해외 시장진출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 IGS(주), 글로벌 VR 기업 '플레이스낵'과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플레이스낵은 엔씨소프트, 크라이텍, EA, 소니, 닌텐도 등 글로벌 게임 회사 출신 베테랑들이 설립한 독일 기반의 VR 게임사로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15년 이상의 게임 사업 개발 경력을 쌓은 파하 슐츠 대표를 필두로 VR 시장에 기폭제 역할을 할 고사양 VR 콘텐츠를 개발중이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플레이스낵은 IGS(주) VR QA를 통해 고사양 VR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IGS는 전세계에 출시되는 VR 타이틀을 통해 VR QA의 전문성을 입증 할 수 있게 된다.

    IGS(주) 양유진 대표는 "IGS(주)는 지속적으로 쌓아온 QA 및 컨설팅 역량을 새로운 기대 시장인 VR/MA/VR 등 다양한 Device와 콘텐츠 들에 적용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역량 강화로 더욱 효과적인 솔루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보도기사
    2017-11-14
    2017-11-14
    IGS(주), 글로벌 VR 기업 '플레이스낵'과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2017-11-14

      

    IGS(주)(대표 양유진) 14() 글로벌 VR 기업 플레이스낵(대표 파하 슐츠)과 양사의 역량 강화를 위해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플레이스낵은 엔씨소프트, 크라이텍, EA, 소니, 닌텐도 등 글로벌 게임 회사 출신 베테랑들이 설립한 독일 기반의 VR 게임사로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15년 이상의 게임 사업 개발 경력을 쌓은 파하 슐츠 대표를 필두로 VR 시장에 기폭제 역할을 할 고사양 VR 콘텐츠를 개발중이다.

     

     

     

     

    IGS(주)는 차세대 산업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적합한 솔루션이 부족한 VR 분야에 체계적인 QA 및 솔루션을 제공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와이제이엠게임즈의 VR 타이틀 '오버턴'의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해 6개국어 현지화와, 자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VR QA 서비스 및 평가솔루션'을 적용해 완성도 높여서 업체와 유저들에게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플레이스낵은 IGS(주) VR QA를 통해 고사양 VR콘텐츠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으며, IGS는 전세계에 출시되는 VR 타이틀을 통해 VR QA의 전문성을 입증 할 수 있게 된다.

     

     

    IGS(주) 양유진 대표는 "IGS(주)는 지속적으로 쌓아온 QA 및 컨설팅 역량을 새로운 기대 시장인 VR/MA/VR 등 다양한 Device와 콘텐츠 들에 적용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역량 강화로 더욱 효과적인 솔루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플레이스낵 파하 슐츠 대표는 "플레이스낵이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프로젝트들은 현재 오큘러스를 포함해 다양한 글로벌 VR 플렛폼/디바이스 플레이어들과 함께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체결, 순조롭게 개발되고 있다"라며 "특히 '샤먼: 스피릿헌터(Shaman: Spirithunter)', '네온 서울 아웃런(Neon Seoul Outrun)' 그리고 한국 개발사 인챈트인터렉티브의 기존 모바일게임 IP를 활용한 공동프로젝트 '원티드킬러(Wanted Killer) VR(가칭)' 등을 올해 말부터 선보일 예정이며,

     

    모든 프로젝트에 대해 글로벌 QA 역량을 보유한 아이지에스는 각 프로젝트의 컨텐츠 및 기능적인 요소들에 대해 다양한 유저 피드백을 미리 테스트 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로서 앞으로 성공적인 관계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전했다.

  • 한콘진-IGS, 국내 중소 게임사 해외 직접진출 사업 지원 나선다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KOCCA)이 진행하는 국내 게임사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사업을 수행하게 됐다.

    기사원문 :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76318


    보도기사
    2017-11-14
    2017-11-14
    한콘진-IGS, 국내 중소 게임사 해외 직접진출 사업 지원 나선다
    2017-11-14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가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KOCCA)이 진행하는 국내 게임사 글로벌 퍼블리싱 지원 사업을 수행하게 됐다.

     


     
    KOCCA는 국내 게임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올해는 작년보다 지원 범위를 확대해 국내 중소 개발사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IGS PiG, FSN와 협업을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올해는 총 30개 게임을 대상으로 2018 5월까지 ▲게임서비스(게임 컨설팅, GM, 고객대응, 커뮤니티 관리) ▲번역 ▲게임테스트 ▲마케팅 및 홍보 ▲서버비용 지원 및 컨설팅 ▲해외시장 조사 부문을 지원하게 된다.
     
    지난 8월 사업을 시작한 지원사의 일부 게임은 현재 콘텐츠 수출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며 국내 중소 게임업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게임 서비스 분야에는 IGS PiG가 적극 지원에 나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데이터분석과 노하우를 결집시킨 서비스 컨설팅을 제공해 참가 기업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후문이다.
     
    IGS 양유진 대표는 "한국게임산업의 진흥을 책임지는 KOCCA와 함께 일하게 된 것은 IGS에게도 큰 기회라고 생각한다. 한국 중소게임기업들이 해외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자사의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원문 : http://gamefocus.co.kr/detail.php?number=76318


     


  • SK C&C-아이지에스, 지스타서 ‘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 출시

    SK C&C(사업대표 안정옥)는 아이지에스(대표이사 양유진)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7’에서 아이지에스의 게임 온라인 토털 솔루션과 ‘Cloud Z(클라우드 제트) 기반 게임사 전용 글로벌 클라우드를 결합한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05년 출범한 아이지에스는 넷마블 등 국내외 50여개 이상의 게임사와 협력을 맺고 100개 이상의 히트게임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국내 게임 개발사 발굴 및 QA (Quality Assurance, 게임 품질테스트), CS(Customer Service 고객서비스), 글로벌 서비스 및 운영 등 온라인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며 게임 운영 지원에 앞장서온 게임 전문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게임산업의 발전에 일조하고자 중견·중소 게임 개발사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국내외 게임사를 중심으로 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스타 첫 날인 16, 국내외 주요 게임사 CEO 및 임원들을 초청해네트워크의 밤행사를 진행하고클라우드 제트 2개월 무상제공원격 모바일 웹·앱 테스트 서비스엠티웍스’ 6개월 신청 시 1개월 무료 등의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솔루션 패키지에는 게임사들이 글로벌 어느 지역이든 완벽한 게임 운영이 가능토록 클라우드 제트의 게임사 전용 인프라 서비스와 아이지에스㈜의 게임 서비스 QA(품질테스트) 및 운영 노하우가 담겼다.

    또한 SK C&C의 인터넷 접속 만으로 센터의 모든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를 빌려 모바일 웹·앱 테스트가 진행 가능한 클라우드 제트의 ‘mTworks(엠티웍스)’ 서비스도 신규 모바일 게임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지에스는 클라우드 제트에 최적화된출시 전·후 게임 품질테스트 (QA:Quality Assurance, 게임 품질테스트) ▲게임운영 유지보수 등을 제공한다.

    SK C&C는 아이지에스㈜, Cloud Z의 기술파트너인 굿어스㈜와 협력해글로벌 클라우드 서버글로벌 서비스형 인프라 컨설팅클라우드 모니터링 솔루션클라우드 게임 특화 매니지드 서비스서비스 초기 구축 및 안정화 지원 등의 게임사 전용 서비스를 마련했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클라우드 제트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게임을 론칭할 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서비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중견·중소 게임사에게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K C&C 신현석 CloudZ사업본부장은게임사들이 게임 서비스 운영 걱정 없이 게임 콘텐츠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며클라우드 제트가 국내 게임 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뒷받침하는 든든한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보도기사
    2017-11-13
    2017-11-13
    SK C&C-아이지에스, 지스타서 ‘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 출시
    2017-11-13

    SK C&C(사업대표 안정옥)는 아이지에스(대표이사 양유진)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 2017’에서 아이지에스의 게임 온라인 토털 솔루션과 ‘Cloud Z(클라우드 제트) 기반 게임사 전용 글로벌 클라우드를 결합한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양사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 사옥(SK u-타워) 9층에서 신현석 CloudZ사업본부장과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이사 등 양사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국내게임사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제휴 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2005년 출범한 아이지에스는 넷마블 등 국내외 50여개 이상의 게임사와 협력을 맺고 100개 이상의 히트게임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국내 게임 개발사 발굴 및 QA (Quality Assurance, 게임 품질테스트), CS(Customer Service 고객서비스), 글로벌 서비스 및 운영 등 온라인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며 게임 운영 지원에 앞장서온 게임 전문 토탈 솔루션 기업이다.

    특히 최근에는 국내 게임산업의 발전에 일조하고자 중견·중소 게임 개발사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국내외 게임사를 중심으로 글로벌 게임 솔루션 패키지 사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지스타 첫 날인 16, 국내외 주요 게임사 CEO 및 임원들을 초청해네트워크의 밤행사를 진행하고클라우드 제트 2개월 무상제공원격 모바일 웹·앱 테스트 서비스엠티웍스’ 6개월 신청 시 1개월 무료 등의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솔루션 패키지에는 게임사들이 글로벌 어느 지역이든 완벽한 게임 운영이 가능토록 클라우드 제트의 게임사 전용 인프라 서비스와 아이지에스㈜의 게임 서비스 QA(품질테스트) 및 운영 노하우가 담겼다

    클라우드 제트는 다른 고객의 서비스와 서버 자원을 나누어 쓰지 않는 단독 물리 서버를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데이터 생성량이 많은 RPG 게임을 위한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인프라 성능 확보가 가능해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운영은 물론 언제든 쉽고 빠른 게임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전세계 60여개의 IBM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고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간 데이터 전송도 무료여서 한국에서 업데이트한 게임을 비용 부담 없이 언제든 빠르게 글로벌 전역으로 확산할 수 있다.

    또한 SK C&C의 인터넷 접속 만으로 센터의 모든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를 빌려 모바일 웹·앱 테스트가 진행 가능한 클라우드 제트의 ‘mTworks(엠티웍스)’ 서비스도 신규 모바일 게임 개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이지에스는 클라우드 제트에 최적화된출시 전·후 게임 품질테스트 (QA:Quality Assurance, 게임 품질테스트) ▲게임운영 유지보수 등을 제공한다.

    SK C&C는 아이지에스㈜, Cloud Z의 기술파트너인 굿어스㈜와 협력해글로벌 클라우드 서버글로벌 서비스형 인프라 컨설팅클라우드 모니터링 솔루션클라우드 게임 특화 매니지드 서비스서비스 초기 구축 및 안정화 지원 등의 게임사 전용 서비스를 마련했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클라우드 제트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게임을 론칭할 시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획기적인 서비스라며 이번 제휴를 통해 보다 많은 중견·중소 게임사에게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SK C&C 신현석 CloudZ사업본부장은게임사들이 게임 서비스 운영 걱정 없이 게임 콘텐츠 개발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글로벌 클라우드 솔루션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며클라우드 제트가 국내 게임 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뒷받침하는 든든한 클라우드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되겠다고 말했다.

  • 아이지에스, EA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의 소통 맡는다

    아이지에스, EA '심시티 빌드잇'국내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보도기사
    2017-11-01
    2017-11-01
    아이지에스, EA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의 소통 맡는다
    2017-11-01

     EA 모바일 게임 최초! 

    '심시티 빌드잇공식 카페 오픈

     

    아이지에스, EA '심시티 빌드잇국내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온라인 서비스 토탈 솔루션 전문 기업 아이지에스(IGS, 대표 양유진)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의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의 국내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심시티 빌드잇’은 EA의 대표적인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심시티’를 모바일에 이식한 게임으로2014 12월에 출시된 이후 큰 인기를 얻으며 글로벌 1억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했다.

    정식 출시 2년이 지난 현재도 신규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여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아이지에스는 10월부터 ‘심시티 빌드잇’의 한국 커뮤니티 운영을 전담하게 됐으며 기존 유저들의 충성도를 높이는 한편공식카페를 통해 국내 유저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특히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유저 이탈을 최소화하고문의 사항과 이슈 발생 시 발 빠르게 대처하는 문제 해결 노하우는 글로벌에서도 인정 받고 있어 ‘심시티 빌드잇’의 유저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아이지에스 양유진 대표는 “아이지에스가 다년간 쌓아온 게임 운영 역량을 도모해 EA의 대표작 ‘심시티 빌드잇’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앞으로도 유저 중심의 운영을 선보여 게임사와 유저 사이의 가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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